고객센터

고객센터

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고민하시나요?
정글부킹으로 해결하세요.
시스템 전문가와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시작하세요.
정글부킹 시작하기

자주 묻는 질문

Q 요금제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?

요금제는 운영 상점 및 상점 당 품목 수량에 따라 선택 부탁드립니다. >>요금제 안내 바로가기<<

Q 요금제 결제 주기를 알려주세요.

요금제는 플랜 구독 시 즉시 결제되며, 매일 같은 날에 결제가 이루어집니다.
요금제 영수증은 [정산] - [요금제 청구서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Q 정산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
정글부킹을 통해 이루어진 [카드 간편 결제 / 카카오페이 / 상성페이 / 네이버 페이 결제 / 가상계좌 / 페이팔 결제]는
카드사 수수료 3.4%를 제한 후, 판매수수료는 0원으로 매월 10일, 15일, 25일 [정산계좌관리]에 등록하신 계좌로 입금됩니다. (매월 1회 해당 날짜 중 선택)
(단 정산일이 공휴일인 경우 2~3일 이후 지급됩니다.)

Q 자동 SMS / kakao / E-mail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?

SMS 대시보드에서 이용할 금액만큼 충전 후, 안내할 내용을 담은 템플릿을 설정 하시면
정해진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발신됩니다. >>이용 메뉴얼<<

Q 상점 타입 별 차이점을 알고 싶어요.

상점 타입별 특징과 판매 페이지 UI는 상점 생성시 [미리보기]를 통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.

Q 인공지능 마케팅 분석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- [통계]탭 월별 리포트 / 품목 매출통계 / 다중상점 통계를 통하여 선택 내용의 매출 및 조회수, 유입 고객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- [통계]탭 정글 AI에서 분석 요청을 하면 정글부킹 내의 판매 및 고객 성향을 분석하여 마케팅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.

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회원 탈퇴는 [잔다 고객센터]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지금 바로 문의 주세요.
기업의 비즈니스 성공을 함께합니다.

  • [자세히보기]
    [자세히보기]